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'사랑'이라는 단어를 쓰지 않고 사랑에 대해 적어보기
    Daily 2024. 5. 5. 23:45
    반응형

    '이것'을 너무 거창하게 생각했다. 무언가 특별한 뜻이 있는 것 같았다.

    감정의 가장 우두머리에 있어서 쉽게 접하기 어렵다고 느낀걸까?

    살다보니 그렇게 어렵지 않은 거라고 조금씩, 조금씩 알게됐다.

     

    나의 효율과 효과를 재지 않고 그 대상을 위해 시간을 쓰고, 돈을 쓰고, 마음을 쓰는 것.

    지나다가 그 사람이 마음에 들어할 것 같은 물건을 발견하고, 서프라이즈로 선물해주는 것.

    방금 먹은 음식을 그 사람과 함께 나중에 같이 오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드는 것.

    힘들때 함께 슬퍼해주고, 특히나 좋은일이 있을때 진심으로 기뻐해줄 수 있는 것.

    함께하는 동안은 서로에게 집중하게 되는 것.

    솔직하게 나의 모습을 온전히 보여주고 서로의 관계 유지에 대한 노력과 관심을 보이는 것.

    이런게 아닐까 싶다.

     

    사실 특별한 게 없었다. 그저 내 삶을 채워주고, 내 하루를 풍성하게 만들어 주는 마음들이었다.

    당연한 것은 없었다. 아직 '이것'을 표현하는데 부족하지만 내 감정에 솔직해지고

    후회가 남지 않도록 최선을 다 해보기를 다짐해본다.

    주변 사람들에게 더 많이 표현해야지.

    나의 소중한 사람들에게.

    반응형

    'Dail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어색함  (1) 2024.08.11
    변하지 않는 말  (0) 2024.07.28
    재평가가 시급합니다!  (2) 2024.03.31
    운전을 시작했어요  (1) 2024.03.17
    나의 작은 천국  (0) 2024.03.03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