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귀인
    Daily 2021. 3. 3. 23:52
    반응형

    위인이나 유명인들의 인생사를 살펴보면 그 사람을 성공에 이르게 해 준 든든한 귀인이 존재한다.

    나만의 슈퍼히어로는 언제쯤 짠하고 나타나 내 인생의 변곡점을 더 가파르게 해 줄까. 막연히 생각만 한다.

     

    내가 더 멋진 인생을 살기 위한 요행을 바라는 건 아닐까.

    내 주변 인간관계들을 더 되돌아보게 된다. 나는 어떻게 살아왔을까. 

     

     

    -남을 돕는 일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을까?

     

    -보상을 바라지 않고 진실하게 대하고 있을까?

     

    -도전을 즐기고 긍정적으로 사고하며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을 많이 사귀었을까?

     

     

    내 주변 환경은 나의 노력으로 만들고 이뤄내야하는 것이라 생각한다.

    평소의 행실을 되돌아보며 다짐을 해본다.

     

    좋은 일이 있을때 나만의 노력이 아니라 누군가가 이끌어주고 격려해준 것도 감사할 줄 알도록.

    기꺼이 함께할 수 있는 사람들과 팀을 이룰 수 있도록.

    내 이해관계만 따지고 양보하지 않는 삶을 살지 않도록.

    더 많이 베풀고 배려할 것. 따스한 존재로 기억되길.

     

    휩쓸리지 않고 나의 가치관을 지켜가며 끊임 없이 나를 발전하고 이상을 꿈꿀 .

     

    내 인생을 더 멋진 길로 만들어주는 귀인은 한순간에 나타나는 건 아니다.

    내 바로 옆에 있는 사람들도 귀인일 수도 있다. 이미 귀인일지도 모른다.

    서로의 흐름에 울림을 줄 수 있도록 나 자신도 준비할 수 있도록 하자.

    반응형

    'Dail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고양이  (0) 2021.05.26
    셀프인터뷰  (1) 2021.05.12
    나의 통통한 손이 좋아  (1) 2021.02.03
    멀어지는 관계에 대하여  (0) 2020.12.27
    선물의 의미  (0) 2020.12.27
Designed by Tistory.